금연은 코의 우려를 줄여준다 – 흡연은 자극이 될 수 있고 또한 코의 배수를 촉진시킨다.

금연은 코의 우려를 줄여준다. 흡연은 자극이 될 수 있고 또한 코의 배수를 촉진시킨다. 흡연과 관련하여 만들어진 연구와 연구는 이러한 습관이 사람의 축농증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사랑한다면, 이 담배를 끊고 싶은 동기의 예를 들 수 있다.

ng는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많은 이유들로 인해 나의 체육 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건강수준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내가 계속해서 기침을 하는 것이 나를 괴롭혔을 뿐만 아니라 내 주위의 다른 사람들을 짜증나게 했다. 그것은 나를 떠나기가 어렵게 만든다.아침에 잠을 자고 오후에 잠이 깨는 것. 게다가 매년 세일이 끝날 때마다 계속 증가하는 것 같은 비용에 전력을 공급했다. 이 부정적인 것 하나하나가 나에게 담배를 끊을 준비를 하게 만들었다.다음 담배 세트는 당신이 그 담배보다 먼저 피우기로 약속하는 일을 지연시키기 위해 노력하라.ng 산책을 가거나 과일 주스를 스무디 만들기를 지연시킴으로써, 당신이 각각의 행동을 지연시킴으로써, 당신이 그 담배를 피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밝혀라 비록 당신이 궁극적으로 담배를 피운다고 할지라도, 지연은 당신이 하루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담배의 총수를 줄여야 한다 당신이 피우지 않고 지나가는 매일, 보상을 받아야 한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좋은 음식을 먹으라, pu새로운 옷을 사거나, 영화나 라이브 쇼를 보거나, 당신이 항상 원했던 새로운 CD를 사거나, 보상이 당신에게 흡연의 부정적인 행동을 변화시키는 강한 동기를 줄 수 있다, 특별히 긍정적인 다양성2단계는 당신 자신의 최면술 제안들 중요한 것은 자신감 있는 방법으로 이것들 단어들이다. 시험에 관하여사람들은 내가 담배를 피우지 않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할 필요가 있다.

자기 최면제안은 잠재의식적 상상력을 위해 당신이 전달하는 것이 된다.이러오려고 노력하자.이 제안에 더 많은 감정이 수반될수록 당신의 서브콘시(subconsci)에 더 빨리 침투할 것이다.ous mind 그들이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에 빠르게 스며들수록 당신이 담배를 끊을 것이다.그들이 당신을 실제로 불타는 담배로 즐기고 싶어하기 때문에 아무도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특히 내가 처음 담배를 피운 그 누구도 내가 그 첫 담배를 즐기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난 후 나는 즉시 메스꺼워졌고 거의 담배를 피우지 않았다. 더 토해낸 나는 어지러웠고 여러 살 때 담배를 피우는 것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라고 판단했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 느껴질 때, 특히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억제할 수 없을 때. 담배를 피우는 것을 허락하기 전에 먼 길을 걷거나 빨래를 하거나 빨래를 치우는 것. 다른 것에 주의를 돌리면 지연되고 최후통첩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를 식욕적으로 극복하다. 담배를 피우는 것을 여전히 좋아하는 사람은 담배를 피우는 것을 좋아하는데 노력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일을 하기 때문에 담배를 많이 피우지 않을 수도 있다.

1-6일: 훌륭한 결정을 내리고 계획을 고수하라. 흡연이 당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담배를 끊고 자주 읽으면 개인이 담배를 끊고 혜택을 받고 싶어 한다.

피하라. 다음부터 사무실이나 술집에서의 흡연 니코틴 껌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 니코틴 껌이 다양한 양의 니코틴으로 포화된 실제 이유는 니코틴 중독을 철회하는 데 편안하다. 그러나 니코틴 껌은 니코틴 패치 (2)니코틴 패치(2)는 러브파파 상당히 중독적일 수 있다는 것을 많은 연구들이 보여주었다.티 니코틴은 헤로인이나 코카인보다 중독성이 강하다. 대부분의 경우, 커피를 마시든 술을 마시든, 방아쇠를 이용하여 온다. 이 기간 동안 얻어진 당신의 상황을 지켜라. 왜냐하면 이런 경우, 당신은 유혹에 굴복할 가능성이 많기 때문이다.첫 번째 단계는 펜과 종이로 자리를 잡고 담배를 끊어야 하는 모든 이유를 적는 것이다. 핵심은 스스로에게 잔인하게 정직할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담배를 피우는 개인들, 담배를 끊으면 건강이 어떻게 개선될 것인가, 내 재정은 어떻게 개선될 것인가, 이것이 우리 가족과 친구들에게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가?ge 좋은 방법으로 생활하는 것. 이 과정을 서두르지 말고, 만약 그것이 필요하다면 며칠을 걸리지만, 이 단계를 올바른 방법으로 하라. 당신이 끝났을 때, 효과적인 권리를 위해 아마도 이렇게 중요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만약 대답이 예라면, 다음 보폭을 이리저리 움직이자.모든 사람은 때때로 마차에서 떨어져서 결과적인 결과를 고려한다.

es 담배를 피울 때, 단지 약하다고 느껴서는 안 된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한 번 피우면 괜찮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나거나 어쩌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 견딜 수 없게 된다면, 당신의 동기 세트를 참조하라. 그것은 당신의 지위에 있는 개인을 다시 데려올 것이고 또한 현실 검토처럼 행동할 수 있다.

Categories 건강 - 금연

Post Author: tea-us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