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컨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단한 지시사항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더 쉬운 탈출구를 원한다.

결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다른 기사를 쓰고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그것들을 출판하라 기사 하단에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자원 상자가 있다 그 기사들은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다그래서, 그 순간의 문제는 어떻게 하면 이 눈사태를 헤집고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을 찾아낼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 모든 것을 다 말하고 다 한 후에, 게임의 이름은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도록 노력하라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일 필요는 없지만 최소한 웹 사이트에 컨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또한 판매에 도움이 되는 요소와 구매자의 흥미를 끄는 요소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덜어 줄 것이다.길을 따라 내려가다녀라!제휴 마케팅을 하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몬스터 세일을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으로 2,000 달러, 심지어 하루에 3,000 달러까지 벌기도 한다 그러나 그들 대부분은 그들과 이야기하면, 그들은 이 수입 액수에 도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 수리를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좋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그의 간단하고 솔직한 설명을 좋아한다.

그의 사이트는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주의할 점을 하나 덧붙여야겠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쉽지 않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매일 적어도 4~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플러스, 마케팅 기법에 있어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1980년대 후반부터 존재해 왔다. 기본 모델은 4명의 핵심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가맹점이나 소매업자가 있다.

둘째, 가맹점과 당신 사이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링크를 가지고 있다.

ctly yoursely, and they are track from sales and you were get your works. 셋째, 출판사나 제휴사가 있다.

당신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직접적 지식 등에 대해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에 의해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는 고객이다. 구매하고 싶은 욕구Linking, 즉 백링크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들의 검색엔진에서 결국 어디로 끝나는지 결정하기 위해 구글이 살펴보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가 있다.

대부분의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에 의해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관련 웹 사이트 컨텐츠에 관련된 웹 사이트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PR 웹사이트를 얻기를 원한다 당신의 웹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 다자바 는 높은 PR 사이트들일수록 Google은 당신의 웹 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생각하므로 당신의 웹 사이트가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당신은 트래픽을 가져오지 않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들과 함께 달리고 패자들을 버려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단지 제품만이 아니다;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제품만이 아니라 돈을 벌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이 필요하다.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리뷰하는 경우,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허가를 받아)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의 예를 항상 포함시키십시오. 제휴사로서, 프로모션하는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고 있어야 함이 사업에서 개인의 일은 Bills와 같은 웹 사업을 촉진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그가 한 일 때문에 사이트에 들어오는 모든 방문자에 대해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의 구독자를 위해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들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다.

또는 당신은 단지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제휴 마케팅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사업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구매자 수수료 상황의 형태로 설정된다.플래티넘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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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Author: tea-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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