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을 광고하고 홍보하기 위해 그들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당신에게 계속 알려준다.

그들은 당신을 광고하고 홍보하기 위해 그들이 사용하는 모든 기술들을 당신에게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척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는지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샴페인은 좋은 생활의 상징이다. 파티,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는 기업의 수익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고객/독서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음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곳에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불꽃전쟁에 빠지지 않기포럼이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불꽃전쟁의 한가운데에 갇히는 것만큼 전문가로서의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다른 사람들 사이의 오해로부터 떨어져라.중립적인 대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라.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전문적 지위를 잃게 되는 것은 없다. 선행은 잘못 해석되어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게 될 것이다.2010년 당시 나는 소셜 미디어 기업가들이 오늘날 이러한 기업의 sns 마케팅에서 하고 있는 것과 같은 온라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마케팅을 도와왔던 것을 기억한다.

그 성공률은 매년 6만 달러에서 8만 달러 정도였습니다.링크가 매우 길고 Twitter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Bitly도 열려 짧은 URL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

이 몇 개의 플랫폼과 툴 디스플레이를 하루 종일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책과 코멘트에 이르기까지 매끄럽고 꾸준한 콘텐츠 흐름을 가능하게 한다.

이 중 상당수는 분석, 측정에도 적용되기 때문이다.ement는 또한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당신은 항상 당신의 고객들을 위한 정보 허브가 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컨텐츠를 제출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 전략에는 페이지에 좋은 품질의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그 컨텐츠는 당신의 청중들에게 중요할 뿐만 아니라 가치있어야 한다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일의 반을 완성한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한 완벽한 종류의 팁을 선택하지 않고, 그래서 그들은 붕괴를 겪게 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사를 쓰시오 – 당신은 독자에게 가치를 더할 필요가 있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제공한 내용이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려는 경향이 더 있을 것이다 실세계 맥락에서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유용한 제품에 노출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이 가져와서 구매자들에게 양심의 가책을 주거나, 아니면 더 나쁜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에 대해 토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호기심 많은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간단한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평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인터넷을 통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항상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더 낫다.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드화를 통해 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FB 타임라인에 아직 브랜딩하지 않았는가? 그래야지!)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 브랜드를 붙이는 한 가지 방법은 사진을 사용하는 것이다. 종종 마케팅을 하는 이미지들이 당신을 당신의 청중들과 연결시켜주고, sns 마케팅을 한 후 잠시 후에 그들은 당신의 사진을 보게 된다. 그들은 당신,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유대감을 느낀다.보통, 당신의 브랜드 10배 중 9배는 유(YOU)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에 있는 당신 자신이다. 사람들은 제품이 아닌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고 싶어하고, 귀엽고 작은 고양이들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닌,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을 알고 싶어 한다.

그러므로 당신 스스로 멋진 사진을 게시하고, 내가 되도록 하라.Bios를 참여시키고 완료하십시오. 정직하게, 그러나 적절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권위자로 자리매김하십시오.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커뮤니케이션 촉진에 대한 변화로, 프로필 설정 3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LinkedIn 등 3개의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 설정 프로세스 중에 프로필을 완성하고 s를 포함하십시오.각각 그림을 그리다.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대상으로 품질보다 양이 더 중요한 경우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도록 할 때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할 때 가능한 한 자주 업데이트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정보가 가득 찬 동영상을 You Tube에 제출하십시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Post Author: tea-us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