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팁 #1: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적절히 전환되는 도박이나 컴퓨터 아이템과 같은 예외적인 경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높은 수수료로 가장 높은 급여를 받는 결혼 및 리셉션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보너스 팁 #1: 항상 가장 높은 수수료 지급을 받는 결혼 및 접대 상품에 가지 말 것, 덜 전환하기 위해 애쓰지 말 것– 비록 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적절히 전환되는 도박, 컴퓨터 아이템과 같은 예외가 있더라도. 현재로서는 제휴사 경험이 더 많아질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상품(50달러 이하)을 고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마케팅; 그들은 믿을 수 없는 동영상으로 전환한다.

하지만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머물다가 돌아올 수 있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사람들에게 그들의 지원에 감사함을 알리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매한 사람들이 그것을 몇 가지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예측 가능한 미래에 그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유리하다. 당신이 웹사이트로 돌아올 사람들을 얻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과정을 보는 것을 돕고 있다.

아무도,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 뱅크 백링크를 클릭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이 추정치는 한 사람이 당신의 링크에서 900%의 클릭을 더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개인적인 URL을 피할 수 있다.

900%의 클릭의 상승이 당신의 아랫부분의 조심스럽게 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한 종류다. 당신은 매일 아주 작은 모든 것을 실행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와 튜토리얼 작성, 뉴스레터 배포, 링크 교환 관리, https://twitter.com/i/events/1221030749861605377 새로운 서비스 연구, 훌륭하다! 나는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하다.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대해 매우 중요한 것을 제휴사들에게 숙지하는 것 당신이 추천하는 상품을 실제로 소유할 때마다,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감을 느낄 것이다. (직관하면, 당신은 적절한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너는 그럴 가능성이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 이유는 그들이 틈새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어떻게 그들이 종종 당신이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남았을 것이다. 그것이 바로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노력이다, 최악의 경우.몇 개의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한 경험이 있는 후, 당신이 나열한 몇 가지 유형의 상품을 자세히 살펴보고 설명하십시오. 기본적으로 당신은 각 상품이 무엇을 지불할 것인지와 개인들의 잔여 여부를 간단히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이전에 사이트를 떠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을 장기적인 사업처럼 설정하는 것은 관련 업무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추세에 기초한 마케팅은 개인의 도전과제가 있다.

당신이 항상 최신의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도록 트렌드를 만들 수 있을 때, 그들의 매력은 2, 3일 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소와 같은 친환경적인 마케팅 주체라면, 당신은 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오랫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대해 생각한다.

대부분의 인터넷 프로그램들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사용자들이 온라인에서 어디로 끌려가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좌절이다. 그것은 마치 개인 제트기 블라인드를 날리는 것과 같다. 머지않아 당신은 분쇄할 것이다.왜냐고? 무료 정보는 결코 유명하지 않기 때문이다. 경쟁이 없는 것을 알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지식이 힘이다. 모든 사람이 그렇지 않다면 말이다.자신을 희박하게 만들지 말라, 모든 것을 하라 – 최선을 다하면 틈새에 모든 것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한꺼번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등록하고 체크아웃하고 싶은 엄청난 유혹이 있다.

한 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장치에 노력을 집중하라 성공을 스캔하는 방법을 배우다 나의 첫 번째 프로그램 그리고 그것을 다음 프로그램에게 토닥토닥. 처음으로 그것을 바로 적용하고, 그리고 나서, 다시 한번 그것을 반복한다.

나는 당신에게 보증한다.

우호적인 방법으로 20~30개의 프로그램을 마케팅하려는 제휴사는 제휴사가 그의 시간의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제휴사가 그의 시간을 홍보하는데 그의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낭비하고 있다.

그 또는 그녀의 기술에 대한 ght 손실.판매를 할 때만 그런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개인적인 가치는 있지만, 그것이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전문성에 달려 있다.

돈 사이버 공간을 개발하려는 시장 꿈만 꾸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해를 통해 계열사가 필요하다.제휴 마케팅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은 몬스터 데이터 처리를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기술한 제휴 상품을 가지고 각각 2,000 달러 또는 심지어 3,000 달러씩 벌기도 한다.

그러나 그들은 많은 수의 제휴사들과 대화하고, 그들은 이 수입 액수에 도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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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Author: tea-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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