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20%는 대다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5%~20%는 프로그램 대다수가 부담하는 커미션01%~05%는 히트 1회당 지급액. 액수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판매액과 히트 대 판매 비율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반면에, 기업들은 그것이 실현될 때까지의 기회를 제공하기를 열망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고 이 셋업들을 이용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빌이 좋아했던 사이트에 고객들의 결과를 그들에게 준다면, 당연히, 그는 광고 달러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당신의 제휴 마케팅 링크는 1가지로 홍보되고 있는데, 모든 것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 비록 이것이 가맹점의 판매 페이지로 가더라도,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를 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제휴 마케팅이라는 당신의 사업에서 당신이 찾고 있는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누구나 물을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이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당신이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상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현재 판매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사이트 안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사 설치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다른 사이트, 커미션 분기점 또는 클 쓰리랑게임 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그들의 상품을 게시한다.

사람들은 그 p에 등록할 수 있다.

제휴사로 전향하다. 제휴사는 커미션의 대가로 그 상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그것을 다르게 표현하기 위해, 당신은 제휴사로서 트래픽을 보낸다.백엔드와 프런트 물자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들은 한번 더 볼만한 가치가 있다.

백엔드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제품의 수명 주기에 따라 돈을 벌 수 있다.

제휴사들이 돈을 제공하는 것은 찾기가 더 어렵지만, 그들은 일 할 가치가 있다.

수수 수수 수수료는 그 돈을 유지할 것이다.많은 회사들이 제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제휴사가 판매할 때마다, 그(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커미션은 상품의 가치에 비해 P 이상이다. 제휴사로서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사업상 가치가 있는가?제휴사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 수를 기록하면 판매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올바르게 대했다면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판매를 많이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메일 목록을 배양하고 영양을 공급하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꾸준히 구매를 할 겁니다.각오해야 돼!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들이 전부라고 말해야 한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함에 있어서 당신은 투자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컨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고객을 데려갈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어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포스트 디렉토리들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나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검색페이지의 광고주로서.사전 판매 페이지는 만들기 어렵지 않고, 약간의 카피 쓰기 기술이 필요하다. 스스로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카피 쓰기를 배우는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수행하거나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기로 선택한다면, 편리한 카피 쓰기가 도움이 될 것이다.훌륭한 해결책은 정확하게 같은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현재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환상적인 사이트 미터를 사용한다.

그런 다음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오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사 웹사이트에 쉽게 소개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당 Google AdSense를 광고에 올릴 수 있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몇 가지를 가질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 구축에 따른 수입 블로그에 현재 게시하고 있는 기사 사용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탈퇴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한 두 개의 기사를 올려서 그들의 키워드에 대한 평가를 받으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장기 키워드와 관련된 기사를 점점 더 많이 만들기보다는 SEO 활동을 수행하고 백링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제휴사 링크의 클릭 모두 추적 트래픽 소스를 파악한 후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찾아낼 수 있음 클릭율 및 시점과 같은 사항을 모니터링할 경우 효과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됨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Post Author: tea-us

카테고리